안녕하세요.마노아마노 대표를 맡고 있는 소프라노 김은경입니다.
마노아마노는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듭니다.
저희 마노아마노는 문화예술과 사회봉사를 통해 소외 지역부터 대도시 국민들까지 지역과 생활수준에 상관없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일조하고자 모인 사람들의 비영리 민간 봉사 단체입니다.
특히 문화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지역을 직접 찾아가서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줌으로써, 문화혜택으로부터 소외되었던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도움의 손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 봉사를 하고자 하며, 이를 통해 청소년들에겐 꿈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어른들에겐 일상에서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국민 행복시대를 여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국민의 정서적인 안정과 삶의 질 향상이 진정한 복지이고 이것이 곧 국가의 경쟁력으로, 건강하고 부강한 국가의 초석이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사회 각층에 만연되어 있는 낮은 수준의 예의범절 및 기초질서 확립을 위한 범국민 캠페인, 나눔과 봉사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 각종 정책제안을 통한 사회취약계층의 돌봄 등의 사회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마노아마노는 "손에 손잡고"라는 의미의 이태리어입니다.
저희 마노아마노는 여러사람의 손을 통해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하모니처럼 나눔과 배려, 그리고 존중하고 존경받는 사회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마노아마노와 함께 손에 손잡고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동참해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